본문 바로가기

문화매거진<오늘>/문화선교연구원

서울기독교영화제와 함께하는 영화인들을 위한 Mater Class !!


* 대상 : 신학생, 영화과 학생, 미디어에 관심있는 누구나로 비용은 3만원 입니다.

* 장소 : 서울 중구 저동 2가 영락교회

* 일시 :  2010년 2월 8일(월)   Bonus Track
  
         2010년 2월 9일 (화)  마스터클라스 1시30분~5시

"Making films in Hollywood" 라는 주제로 Ralph Winter와 함께 2월 9일 화요일 2시~6시 4시간동안 할리우드의 현재와 기획법 이야기 전개(Story telling) 기법 그리고 기독교 영화를 만드는 제작자, 연출자로서의 정체성과 기획 방향에 대해 나누는 시간이될 것입니다.

* 한국의 Filmakers 들과의 만남
* 강의 후 Ralph Winter 와의 질의 응답시간등 이론과 실제가 함께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.

1. 2010년 2월 9일 화요일 오후 1시30분 ~  5시 : Ralph Winter(랄프 윈터)

  Mater Class Theme : Making Film in Hollywood

 1. hollywood에서는 어떤 영화를 어떻게 기획하여야 하는가?

2. 어떻게 이야기를 전개하여야 하나?(story telling)

3. 기독교영화를 만드는 제작자 혹은 연출자의 정체성(identity)과 기획 방향


강의 후 Q&A

진행 : 조현기 (서울기독교영화제 프로그래머)
패널 : 민병국 감독 (가능한 변화들)

Bonus!! 
"넥스트웨이브컨벤션" 전체집회 강의 "할리우드와 다음세대"에 대해서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.

2010년 2월 8일 월요일 오후 7시 30분 ~ 10시 : Ralph Winter(랄프 윈터)

할리우드와 다음세대
2010년 아카데미 시상식의 영화와 작품상 후보작들을 통해, 특히 avata 를 중심으로,   대중들이 사랑는 영웅들은 누구 이고 또 그들이 살아남을 수 있었던 이유들이 무엇이었는지를 생각해 보며 오늘날 대중과 함께 할 수 있는 주제가 무엇인지 찾아가 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.

이와 더불어 현재 할리우드의 정황과 어떠한 것들을 준비 하고 있는 지, 할리우드가 목표로 하는 것이 무엇이며, 또그들이 무엇을 사용하여 대중들을 공략하는지를 살펴 보고 나눌 것입니다.

등록방법 : 웹사이트(www.yskorea.co.kr) 에서 등록하시고 등록할 때 이름 옆에(SCFF)라고 기재해 주시면 등록 완료시 나오는 금액에 상관없이 3만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.